안녕하세요. 블로그 꼴찌닷컴의 생각하는 꼴찌입니다. 


얼마 전 세 모녀 자살 사건 보도에 이어 연일 자살과 관련된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사람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꼴찌 혼자서는 해결하거나 조언하기에 부담되는 내용이 있어 방문자 분들께 조언도 얻을 겸 함께 고민하고자 짧은 글을 올립니다. 


지난 2012년 청년창업센터에서 알게 된 뮤즈벨 박현숙 대표가 제작한 ADHD집중력 향상을 위한 CD 관련글을 작성한 적 있습니다. 


관련글

2012/05/23 - [청년창업] ADHD 아동 집중력 향상 UP! 머리가 좋아지는 냠냠송 제작한 박현숙 대표


그런데 그 글에 이런 댓글이 달렸습니다. 


3남1녀중 장남입니다 . 저의 막내동생 때문에 마음이 아픕니다. 아버지는. 알코올중독자로 일도 안하고 맨날 술먹고 들어오셔서 공포분위기조성하시고 엄마는 지적으로 안좋으신데 일을 다니시면서 근근히 생활한 환경속에서 막내동생이 너무방치가됏습니다 한참 놀이방 가서 놀고 교육받고 할 나이에 아빠가 놀이방도 안 보네고 티비컴터만하게하고. 술먹으로다니고 동생은 지적장애판정까지받게됫습니다 전 군대 다니고 일 하느라 신경을 못 써준게 너무 맘이아프고 죽어버리고 싶은 지경입니다 . 좋은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진심입니다 동생은지금 10살입니다 지금부터라도노력하고싶십니다 도와주세요.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ADHD에 대한 증상 정도만 대충 알고 있을 뿐, 조치다 대안을 제안할 깜냥이 되지 않는 관계로 댓글을 남겨주신 분에게 어떤 위로의 글을 남겨드려야 할 지 모르겠더군요. 도움을 주실 분을 찾아보겠다고만 답글을 남겼는데, 사실 전문 지식이 없는 저로서는 막막합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으실지, 또는 이 댓글에 관심을 가져주실 지 모르겠지만 관련 지식을 떠나서 비슷한 경험을 가진 분들은 아낌없는 조언을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정통 시사 잡지를 표방하는 시사인에서는 요즘 4만 7천원의 기적이 사회적으로 큰 이슈를 낳고 있습니다. 해고 노동자를 위한 사회의 관심이 돈의 액수를 떠나 을씨년스런 현 사회에 훈훈한 메세지를 전하고 있는데요. 꼴찌닷컴이 아직 매체 파워는 없지만,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고민을 함께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이 어려우시면 kkolzzi@hanmail.net 로 메일을 주세요. 갈무리해서 댓글을 남긴 분이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