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꼴찌들의 미디어 놀이터!

여기는 꼴찌닷컴입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꼴찌닷컴의 생각하는 꼴찌입니다.

오늘은 광고 포스팅입니다.

 

그렇다고 돈 받고 하는 포스팅 아닙니다.

 

 

 

 

 

 

 

 

 

 

지난 3월 29일 합정동 카페 씨클라우드에서 독립 뮤지션들이 직접 기획하고 연출한 기획 공연, 인디새끼가 무슨 사랑이야? 0회 공연이 있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볼거리가 많았던 공연이었는데요.

 

싱어송라이터 소소 군은 자신이 직접 제작한 애니메이션을 상영하면서 B.G.M을 직접 부르는 무대를 연출했고, 싱어송라이터 대현 군은 바이올리스트 장수현씨와 아름다운 하모니를 자랑하며 합주를 선보였습니다.

 

그 외에도 밴드 스며든 멤버와 싱어송라이터 혜린, 기면승, 카페 사장님 등이 직접 출연하는 뮤지컬 형식의 음악극 등 정말 다재다능한 끼를 분출하는 예술 무대였습니다. 0회 공연 후 뮤지션들이 다시 뭉쳤다고 합니다.

 

짧은 영상 확인하시고,

금요일(31일) 저녁 공연장에서 뮤지션들을 응원하고 재미난 볼 거리를 확인하시길...

 

▲이 동영상은 싱어송라이터 김도연 양의 후원으로 제작됐습니다. 고맙습니다.

 

마지막으로 꼴찌닷컴의 야심찬 기획 카테고리를 광고합니다.

음악에 대한 열정 하나로 삶을 살아가는 인디 뮤지션. 자신의 경험과 삶을 고스란히 가사에 담아 노래로 이야기를 전하는 사람들.

 

인디 싱어송라이터들을 소개하고자 기획한 나는 싱어송라이터다! The singer_songwriter's story.

많은 관심과 응원 바랍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싱어송라이터 스토리 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www.facebook.com/singersongwriterstory

 

2013년 5월 31일 오후 8시. 카페 씨클라우드에서 인디뮤지션들의 끼를 확인하세요.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