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 꼴찌닷컴의 생각하는 꼴찌입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 포스팅 할 예정이었는데, 어제 예고 방송 마지막에 자막을 화요일 저녁 5시 30분으로 넣는 바람에 오늘 아침부터 정말 열.편(열심히 편집) 했습니다. 꼴찌닷컴의 세 번째 프로젝트!

 

인디 싱어송라이터들을 세상에 알리기 위한 콘텐츠! 오늘 소개할 팀은 건반, 기타, 젬베로 구성된 3인조 밴드 스며든 입니다.

 

 

 

 

먼저, 제가 방금 편집을 마친 따끈따끈한 소개 영상부터 감상해주세요!

프로젝트53 숫자 컨셉에 맞게 영상도 5분 30초의 짧은 영상입니다. 

 

 

 

 

 

재밌게 감상하셨나요?

다음 편에서는 오픈 마이크 공연에 대한 스며든의 음악과 더불어 오픈 마이크에 대한 생각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 마이크를 검색하시면 밴드 스며든 을 비롯해 다양한 인디뮤지션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The singer songwriter's story (더 싱어송라이터 스토리)는 꼴찌닷컴에서 자체 제작하는 영상 콘텐츠이며, 생각하는 꼴찌가 연출/ 촬영/ 편집을 맡고 상상하는 꼴찌가 C.G를 맡고 있습니다. 제작과정에서 힘을 얻는 이유는 제작에 도움을 주신 분들이 계시기 때문인데요.

 

타이틀 영상에 목소리를 입혀 주신 청년창업가 The composition 의 이현주 작곡가님! 고맙습니다. 이번 영상의 주인공 스며든의 건반 정욱진님이 타이틀 영상 B.G.M을 직접 작곡해 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또한, 앞으로 영문 자막을 삽입한 해외편이 업로드 될 예정인데, 알파벳 밖에 모르는 꼴찌에게 번역을 돕겠다고 자원해 주신 친구분들이 생겼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현재 The singer songwriter's story 제작 신청을 한 인디 뮤지션은 25명 정도 됩니다. 소속사가 없는 뮤지션을 대상으로 영상을 공유하는 조건으로 무료로 제작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총 53명의 뮤지션 소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